당 기관은 KS Q ISO/IEC 17025 국제규격을 기본으로 수립된 시험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시험업무를 공평하고 정확 하게 수행하여 신뢰성 높은 시험결과 및 지속적인 요구사항 만족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 실현을 시험품질경 영방침으로 한다. 이와 같은 시험품질경영방침 달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품질목표를 설정한다.
고객을 판단과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,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신속, 정확하게 창출하여 제공한다.
KS Q ISO/IEC 17025를 포함하여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, 직무수행에서 높은 윤리관과 공평성을 추구하고, 기술적 판단의 영향을 미치는 부당한 행위로부터 독립성을 보장한다.
당 기관의 해당직원은 자기개발과 조직의 역량을 발전시키며, 시험품질경영시스템에 정통함과 이의 실행, 그리고 개선에 집중하여 국내 시험분야에 공헌한다.
당 기관의 해당 직원은 시험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시험품질경영방침 및 목표를 정확히 숙지하고, 이를 달성하기 위해 수 립된 시험품질경영시스템 문서의 내용대로 업무를 수행하여야 하며, 시험품질경영시스템의 실행, 유지 및 지속적 개선에 적극 노력하고, 시험활동과 품질목표 달성의 관련성 및 중요성을 인식하며 공평하게 KOLAS 업무를 수행한다.
경영책임자는 당 기관의 KOLAS 경영진으로써 시험품질경영에 필요한 모든 인적/물적 자원을 지원하며, 당 기관의 해당 직원은 시험업무를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공평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선언한다.
2021년 07월 05일
(주)건설품질기술연구원 대표